요즘 이야기

728x90
이상민 코세척
노즈스위퍼
이비인후과 추천
영업 당한건가
노즈스위퍼 가격
용기 +리필 21000원

코막힘이 너무 심해져서
밤에 잘때는 숨도 못쉬고 두통도 너무 심해져서
이비인후과에 다녀왔어요

내과에서 비염이라고 4일치 약을 먹었지만
증세가 더 심해져서
이비인후과로 갔는데...
축농증이라네요
비염약 먹으면 코가 찐득해져서 더 안좋다네요
용한 의사선생님이 막힌 코 뻥 뚫어 주셨고
코세척 하루에 두번씩 꾸준히 하라고 하셨어요
그렇게 병원에서 영업당해 구입한
"노즈스위퍼"


미우새에서 이상민님이 하는거 본적 있어서
상자에 있는 모델이 꽤 익숙하고 잘 어울리는 기분
방송 볼 땐 PPL인줄 몰랐는데...
광고였었네요
이렇게 우리는 티비 속 PPL로 세뇌당하고 있답니다..

적은 금액이 아니라 일단 열심히 써보기로 하고
개시했어요.

통에 체온정도의 미지근한 물을 담고
가루 한포 녹여서
아~~~ 소리 내며 코로 물을 쏩니다
반대쪽 코로 물이 나오는데
미쳐 다 못푼 누런 코가 녹아 나오네요
수영장에서 코로 물들어가는 딱 그 기분
할땐 기분이 나빠요
그런데 하고 나니 시원해요
매일 생각날것 같진 않지만
콧물 많이 나고 코풀고 따가울때 찾을 것 같습니다
축농증 다나을때 까지는 꾸준히 해야겠어요


728x90